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소개
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소개 아직은 그렇게 덥지 않은 날을 보면서 올해 여름은 그렇게 덥지 않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해는 아직 더운 계절이 찾아오지 않은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달에 시작할 폭염이 벌써부터 걱정되는데 아무래도 시원찮은 에어컨 청소부터 시작해야할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노트9 크기 무게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무게는 201g, 세로, 가로, 두께 순으로 설명드리자면 161.9mm x 76.4mm x 8.8mm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노트의 상징인 S펜의 무게와 크기도 설명해드리자면 무게는 3.1g, 세로, 가로, 두께는 106.37mm x 5.7mm x 4.35mm 이렇게 구성된 것을 알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경우 6.4인치 슈퍼 아몰레드 쿼드 HD+ 516ppi입니다.
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관련 내용으로 프로세서는 엑시노스 9810이고 코어 속도를 비교하면 현재 나와있는 가장 최신폰 노트 시리즈인 노트10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고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64.인치, 전면부에 카메라와 센서가 있고 얼굴 인식도 가능하고 홍채인식도 가능하고 지문인식도 가능하고 화면비는 18.5대 9입니다.
갤럭시노트9 아무래도 노트 시리즈의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펜을 꺼내서 메모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 통화를 하면서 메모를 할 수도 있고 꺼진 화면에도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메모가 가능하여 참 편리한 기능이고 요즘은 수첩이랑 펜을 들고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급하게 메모를 해야 할 때에는 휴대폰을 꺼내서 메모장에 직접 타이핑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직접 이렇게 S펜으로 메모를 하는 것이 훨씬 빠르고 간편합니다.
하지만 출시한지 일주일도 안 돼서 충전 중인 기기가 폭발했다는 소비자 제보가 국내외서 쏟아졌다고 합니다. 결국 삼성전자는 같은 해 9월 2일 배터리 결함을 인정하고 갤럭시노트7 전량을 리콜 조치했다고 합니다.
패스트커넥트6900은 최대 3.6기가비피에스(Gbps)의 모바일 와이파이 속도를 낸다고 합니다. 한편 스냅드래곤865+는 오는 8월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에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폰 갤럭시노트20 시리즈에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더 알아보면 삼성전자는 오는 8월 초 갤럭시노트20을 공개하고 8월 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처럼 갤럭시노트20의 출시가 다가오자 기존 노트시리즈인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노트10의 가격이 큰 폭으로 인하됐고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된 노트시리즈에 추가적인 카페 지원금을 더해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28일(현지시간) 네덜란드 IT전문 매체인 갤럭시 클럽은 갤럭시노트20은 회색과 녹색 코퍼 갤럭시노트20 플러스(+)는 검은색과 코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합니다. 코퍼 색상은 앞서 갤럭시노트9에서 메탈릭 코퍼라는 이름으로 적용된 바 있다고 합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독대 브라운 아재 브라운 등의 별칭이 붙기도 하는 등 색상에 대한 호불호가 나뉘었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노트9 액정필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